당연하지만 소중한 일상들의 기록...★

[구매후기] Xyli White 치약 써보다! 본문

About Beauty

[구매후기] Xyli White 치약 써보다!

하람옥 2014. 10. 9. 00:24

 아이허브(http://kr.iherb.com/)에서의 첫 구매!
여러개를 샀는데 그 중에서 처음으로 써 본  Xyli White 치약!

 

아이허브에서 꼭 사야한다는 제품 리스트에 들어있던 치약이다.
사실 요즘 나이가 들어가서인지(?!) 예전보다 건강에 관심이 엄청 많아졌다.
요즘 치약이 치아에 안 좋다는 이야길 들어서
천연 치약을 쓰고 싶었는데
때마침 딱 발견한 이 치약!

불소 무첨가 / SLS(소듐 라우릴 설페이트) 무첨가 / 글루텐 무첨가 /  파라벤 무첨가 / 충치 제거 / 미백 / 상쾌한 맛

옹옹! 진짜 좋은 거네~~^^
저기서 SLS는 잘 몰랐는데 거품이 풍부하게 형성되게 하고 세정력이 좋다고 한다.
그런데 100퍼센트 합성제품이고 알러지 반응도 일어날 수 있는 위험한 성품이라 한다.

 

케이스 뒷면!

좀 더 세밀한 장점들을 써 놓은 것 같다.

왼쪽은 영어인데 오른쪽은 어느나라 말인지..?!

순수한 원료들로 형성되어있고 / SLS 무첨가 / 베지테리언도 쓸수 있고/ 시원하고 민트향(맛)이 나고 상쾌한 맛/

더 하얗고 튼튼한 이 / 자일리톨 25퍼센트 함유 / 어른 , 아이용

 

 

요건 옆면!
어른과 2살이상의 어린이용으로

기능성 성분과 그 외 다른 성분들을 적어 놓았다.
성분 이름들은 어려운 용어들이라 PASS!

 

본품 앞, 뒤!

 

참참! 여기서 한가지!

어디선가 치약 뒷면의 저 띠 색깔이 치약의 성분을 의미한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다.

그 때 나는 철썩 같이 믿었고

검은색은 100퍼센트 모두 합성 성분이라더라 라는 말을

동생에게까지 전파하면서

우리가 쓰는 것까지만 쓰고 바꾸자고 생각을 했었다.

 

그런데.. 오늘 온 제품도 검은색!!!!!!!

그래서 기사를 검색했더니!!

'치약 뒷면의 잉크색깔은 제조업자의 단순한 잉크 색깔 선택에 달린 것이지 치약의 성분과는 무관하다' !!!!

자세한 기사는 http://health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14/04/01/2014040103650.html

 

속았다...!ㅋㅋㅋ

내가 무지한 거지뭐~ 암튼..! 마음이 좀 가벼워졌다^^ ㅋㅋㅋ

 

 속속들이 살펴 봤으니  이제 한번 써볼까?

 

 

 

 남자친구에게 선물 받은 전동칫솔에 뙇!!

 위~~~잉~~ 거리며 칫솔질을 끝낸 후의 느낌은

'생각보다 별 차이가 없네' 였다.

단지 거품양이(SLS 무첨가의 영향인듯) 많지 않았던 것이 조금 달랐지만

그 외의 느낌들은 별로 다르지 않았다.

굿굿! 앞으로는 이걸 쓰겠어!

 

뭐 별나게 이것저것 따지고 쓰냐고 하는 사람도 있을테지만

어찌보면 내 몸에 닿는 것들, 매일 쓰는 것들에 대한 점검과 생각은

꼭 필요한 것일지 모른다.

 

내 몸만을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내 몸을 생각하는 것은 당연한 것!

내가 생각이 닿는 데까지는 따져가며 써야 겠다!

나는 소중하니까~

 

 

 

Comments